드라마 이야기

현재는 아름다워 33회 다시보기 34회 미리보기

Smart Kay 2022. 7. 24. 00:37
728x90
728x170

현재는 아름다워 33회 다시보기

사진 출처 : KBS

지난주 일요일(7/17)에 방송된 32회에서는

현미래의 외할머니 정미영이 식사를 마친 후 갑자기 숨쉬기 힘들어하는 모습에서 마무리되었는데요.

 

현미래의 외할머니 정미영은 식사를 하다가 음식물이 폐로 들어가게 돼 흡인성 폐렴에 걸리게 된다.

상황이 좋지 않아 잘 회복될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현미래, 현미래 아빠와 동생이 병원을 달려와 힘들어하는 엄마 진수정을 위로한다.

사진 출처 : KBS

이윤재는 퇴근 후 집에 가면 엄마한테 이런저런 잔소리를 들을까 걱정되어 동생 이현재 집으로 간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윤재는 엄마와 연인 심해준 양쪽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아 힘들어한다.

 

이런저런 넋두리를 동생 이현재에게 늘어놓던 중 이윤재는 자신이 차가 없어서

처남 될 사람에게 한소리 들은 사실을 입 밖으로 꺼내려다 순간 이건 아니다 생각됐는지 대충 얼버무리고 만다.

사진 출처 : KBS

현미래는 고모 현진주가 엄마를 때린 이후 고모에게 눈길도 주지 않는다.

그런 현미래가 못마땅한 고모 현진주는 주방에서 네가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냐며 타박을 한다.

 

둘 사이에 이런저런 설전이 오가다가 고모 현진주는 현미래와 현미래 엄마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도 비난의 말을 내뱉는다.

너랑 네 엄마는 건강한 사이가 아니다며 모녀 관계가 일반적인 모녀관계와는 사뭇 다르다고 비난한다.

 

더 나아가 현미래 엄마가 입양되어 진짜 모녀관계가 어떤지를 몰라서 그렇다며 막말의 종지부를 찍는다.

 

이쯤 되면 현미래 고모 현진주를 독설 유단자로 불러도 무방할 듯하다.

사진 출처 : KBS

집에 이현재와 이윤재가 맥주 한잔하고 있는데, 전화 통화할 때는 오지 않겠다던 심해준이 합류한다.

 

이현재는 현미래에게 전화를 걸어 집으로 올 수 있냐고 묻자 현미래가 이런저런 일로 스트레스받아서 못 가겠다고 한다.

이에 이현재는 동네 한 바퀴 돌자며 옷을 갈아입고 현미래를 만나러 나간다.

 

이현재가 현미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사진 출처 : KBS

한편, 이수재는 고민 끝에 청소일을 하기로 마음먹고

자신에게 같이 일을 하지 않겠냐고 제안한 사장에게 찾아가 제안을 받아들이겠다고 말한다.

 

파티쉐 자격증을 딴 나유나는 마카롱 가게에 기분 좋은 첫 출근을 하게 된다.

출근하자마자 나유나는 꽃배달을 받는데, 쪽지를 보니 봉푸드 현정후가 보낸 것이다.

 

새 출발하는 이재수와 나유나의 모습이 무척이나 활기차 보인다.

사진 출처 : KBS

엄마 진수정이 어릴 때 입양된 사실을 알게 된 이후부터

엄마 진수정에게 각을 세우고 있는 할머니 윤정자에게 현미래는 이제 엄마 받아 달라고 할머니한테 부탁한다.

 

하지만 할머니 윤정자는 화난 마음을 풀고서 며느리 진수정을 받아줄 마음이 아직 없는지 별다른 반응이 없다.

사진 출처 : KBS

현미래 엄마 진수정이 시어머니를 위해 식혜를 만들고 있는데, 현진주가 곁에 와서 이런 것 좀 하지 말라며 시비를 건다.

현진주는 자신의 엄마를 길 들이기 위해서 이러냐며 진수정의 신경을 건드린다.

이에 진수정은 참다 참다 결국 폭발하여 그동안 참아왔던 속의 말을 현진주에게 마구 쏟아낸다.

현진주는 평소와 달리 제대로 된 대꾸도 못하고서 듣고만 있다.

 

맨날 당하고만 있던 진수정이 현진주에게 제대로 한방 날린 모양새다.

사진 출처 : KBS

중환자실에 있는 엄마 곁에 있고 싶어서 하루 종일 병원에 머물던 진수정은

밤이 되어 집으로 가던 중에 급한 전화를 받고서는 운전하던 차도 제대로 주차하지 않은 채 중환자실로 뛰어간다.

 

진수정이 자신의 엄마 손을 잡아보려 하지만 진수정의 엄마 정미영의 손은 힘없이 미끄러져 내린다.

엄마 정미영이 이미 사망한 것이다.

 

진수정은 자신이 이전에 엄마에게 했던 모진 말을 떠올리며 오열한다.

엄마 딸이라서 좋았다며 그리고 고맙다고 말하며 울면서 마지막 작별을 한다.

 

그렇게 슬프디 슬픈 장면을 끝으로 드라마는 마무리된다.

 

 

 

현재는 아름다워 34회 미리보기

사진 출처 : KBS

내일(7/24) 방송될 34회에서는 슬픈 장례식 장면과 기쁜 결혼식 장면이 중심이 되어 관련 이야기가 전개될 듯합니다.

 

현미래 할머니가 사망하여 슬픈 장례식을 치르는데,

결혼을 앞둔 심해준은 시어머니의 만류로 상갓집에 참석하지 못하는 듯하다.

 

나유나가 일하고 있는 별카롱에 현정후와 이수재가 차례로 방문하는 장면들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

이제부터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미래 엄마 진수정은 자신의 엄마 정미영의 유품을 정리하다가

친부모를 찾으라는 뜻을 표시한 물품을 발견하고서 크게 오열할 것으로 보인다.

 

이현재의 할아버지 이경철은 실종자 가족 지원센터를 찾아 잃어버린 딸에 대한 좋은 소식을 들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도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