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으라차차 내 인생 76회 다시보기 77회 미리보기

Smart Kay 2022. 7. 30. 00:12
728x90
728x170

으라차차 내 인생 76회 다시보기

사진 출처 : KBS

어제(7/28) 방송된 75회에서는 백승주가 강성욱 몰래 강성욱 사무실에 들어가 백승주와 힘찬이가

친자관계임을 확인하는 유전자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서 망연자실해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백승주는 강성욱이 백승주 자신과 힘찬이가 서로 친자 관계임을 알게 되었다는 사실에

절망적인 기분으로 자신의 사무실에 가지도 않고 강당에 홀로 앉아 힘들어한다.

강차열이 그런 백승주를 찾아 강당으로 간다.

 

강당에서 강차열과 백승주 둘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데,

백승주는 강성욱에게 미안한 감정은 전혀 없이 혹시나 이혼당하지 않을까 하고 전전 긍긍한다.

오직 자신의 안위만을 걱정하는 백승주의 모습에 강차열은 분노하고 격분하는데,

백승주는 전혀 자기반성은 없이 극도의 이기적인 모습만 드러낸다.

사진 출처 : KBS

백승주는 강당에서 전전긍긍하다가 비어있는 강성욱의 사무실에 찾아가 강성욱이 오기만을 기다린다.

 

강성욱이 사무실에 들어오자 백승주는 무릎을 꿇고서 자신이 힘찬이를 낳았다고 고백하며 강성욱에게 사죄한다.

백승주가 힘찬이를 낳았다고 고백하자마자 강성욱은 책상이 부서져라 강하게 내리치며 격분한다.

 

백승주가 강성욱에게 상처주기 싫어서 힘찬이 낳은 사실을 숨겼다는 말에, 강성욱은 무척이나 어이없어한다.

 

이혼 걱정하는 백승주에게 강성욱은 당연히 이혼할 거라고 말하며,

아버지와 어머니가 알게 되는 건 쪽팔려서 용납이 되지 않는다며 백승주에게 당분간 친정에 가 있으라고 말한다.

사진 출처 : KBS

만두가게에서 김정호와 방혜란, 장현석 사장 이렇게 셋이서 모여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눈다.

 

김정호가 동생 김정은이 좋아하는 남자면 무조건 좋으나

김정호 자신보다는 나이가 어려야 된다는 말에 장현석 사장은 어쩔 줄 몰라한다.

이에 장현석 사장이 사랑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지 않냐고 말하자,

김정호는 말이 그런 거지 나이 많은 사람은 안된다고 못을 박는다.

사진 출처 :KBS

강성욱에게 호되게 당한 백승주는 기가 죽기는커녕 독기가 바짝 오른 채로 탕비실에서 서동희와 마주한다.

 

힘찬이를 위해서라도 잘 살아달라는 서동희의 말에

백승주는 미국이든 어디든 자신의 눈앞에서 사라져 달라는 못된 말을 쏟아낸다.

 

백승주는 시종일관 극도의 이기주의를 지향하는 것 같다.

사진 출처 : KBS

강차열과 서동희는 미국 가서 살 계획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하루빨리 미국에 들어가려면 서류 절차를 위해 결혼식 전에

혼인신고부터 하는 게 어떠냐는 강차열의 제안에 서동희는 순간 난감해하는 표정을 짓는다.

 

혼인 신고하고서 힘찬이를 호적에 올리게 되면 힘찬이 성이 서씨에서 강씨로 바뀌는 것을 염려한 탓이다.

죽은 오빠 성을 힘찬이가 그대로 사용했으면 해서 그랬던 것이다.

이를 알게 된 강차열은 거기까지 생각 못해서 미안하다며 서동희에게 사과하고

힘찬이 성은 그대로 서씨를 사용하기로 한다.

사진 출처 :KBS

김태평이 박자영 아버지를 간병해 준 이후로 김태평이 박자영 집으로 자연스레 드나드는 모습이다.

같이 차를 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데,

박자영이 김태평 어머니와의 관계에 대해서 속에 있는 말을 하는 등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는 것 같다.

 

김태평과 박자영 두 사람이 재결합을 위한 실타래를 하나씩 풀어나가는 느낌이 든다.

사진 출처 : KBS

회사에서 강성욱이 백승주에게 친정에 가있으라 했는데, 백승주는 그런 강성욱의 말을 묵살하고 퇴근해서 집에 와 있다.

이른 본 강성욱의 백승주에 대한 분노가 폭발한다.

 

강성욱은 백승주가 힘찬이를 보면서 얼굴색 하나 안보이던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며

백승주의 뻔뻔함에 또다시 분노한다.

사진 출처 : KBS

강성욱의 엄마 최미경은 아들 강성욱과 며느리 백승주 사이가 아무래도 이상하다며 2층으로 향한다.

 

강성욱과 백승주가 시끄러운 소리를 내며 다투는데, 최미경은 문 앞에서 백승주의 진실을 모두 듣고 만다.

 

최미경은 방 안으로 들어가 백승주가 힘찬이의 친모임을 확인한 뒤 화가 머리 꼭대기까지 치밀어 올라,

끓어오르는 화를 끝내 참지 못하고서 백승주의 빰을 강하게 때린다.

 

이로써 백승주의 비밀이 강성욱의 엄마 최미경에게도 드러나게 되는 순간이다.

 

 

 

으라차차 내 인생 77회 미리보기

사진 출처 : KBS

다음 주 월요일(8/1)에 방송될 77회에서는

백승주의 비밀을 백승주의 시부모까지도 알게 되어 백승주가 집에서 쫓겨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강차열과 서동희 두 사람은 미국에 나가서 살기 위해 혼인신고부터 하려 하는데,

백승주의 비밀이 완전히 드러나면서 저 두 사람의 결혼에 다시금 제동이 걸리지 않을까 하고 조심스럽게 예측해 본다.

 

백승주가 힘찬이의 친모임을 알게 된 강성욱의 부모는 백승주를 집에서 내쫓아 버린다.

 

백승주의 비밀이 모두 드러난 상황 이후로 극의 내용이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오늘도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