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현재는 아름다워 36회 다시보기 37회 미리보기

Smart Kay 2022. 8. 1. 00:20
728x90
728x170

현재는 아름다워 36회 다시보기

사진 출처 : KBS

어제(7/30) 방송된 35회에서는

현미래 엄마 진수정이 친부모를 찾기 위해 실종자 가족 지원센터에  방문한 장면에서 마무리되었는데요.

 

실종자 가족 지원센터에 들러 유전자 등록을 마친 진수정은 마음이 개운하지 않고 싱숭생숭하다.

진수정은 친부모에 대한 기대감보다는 얼마나 형편없는 사람들일까 하고 걱정부터 앞선다.

사진 출처 : KBS

이현재와 현미래는 결혼하기로 하고 양가 부모님에게도 이 사실을 알린다.

 

현미래가 이윤재와의 결혼에 대해 엄마한테 먼저 알리고 나머지 가족한테도 알리는데, 가족 모두가 기뻐하며 축복해준다.

내친김에 상견례도 할 요량으로 현미래는 이윤재와 상의한 끝에 상견례 날짜도 몇 개 골라왔음을 알린다.

사진 출처 : KBS

이윤재는 본가에 들러 어른들에게 신부 심해준이 임신하지 않았음을 사실대로 말씀드린다.

임신이 아니라는 말씀을 드리는 순간 어른들의 낯빛이 어두워진다.

 

큰아들 이윤재가 본가에 방문한 날, 약속이라도 한 듯 둘째 아들 이윤재도 본가에 방문한다.

이윤재는 현미래와 결혼하기로 했음을 어른들한테 알리는데,

며느리 심해준이 임신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어두워졌던 집안 분위기가 다시 밝아진다.

사진 출처 : KBS

현미래 동생 현정후는 엄마에게 마카롱을 사다 주기 위해 나유나가 근무하는 별카롱에 방문한다.

현정후는 마침 퇴근하는 나유나를 집까지 태워주는데,

차 안에서 나유나가 현정후에게 왜 자신에게 잘해주냐고 묻는데

현정후는 간단명료하게 좋아하니까라고 무심한 듯 한마디 내뱉는다.

 

나유나 집 앞에 도착하자, 나유나가 아직 누굴 만날 생각이 없다는 의사 표시를 한다.

현정후는 좋아한다고 다 만나는 건 아니지 않냐면서 담담한 반응을 보인다.

현정후는 또한 나유나에게 항상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고 말하는 여유까지 보인다.

사진 출처 : KBS

현정후는 상견례 때 상대 가족에게 선물하기 위해 별카롱에서 마카롱을 주문했는데,

별카롱 사장이 현정후에게 다 챙겨주지 못해 나유나가 상견례 장소에 찾아가서 현정후에게 전달해 준다.

 

나유나가 현정후와 이야기를 나누는데,

먼발치에서 이수재의 부모님과 할아버지가 걸어오시는 걸 보고서는 현정후에게 숨겨달라고 말하며 숨어버린다.

이수재의 어머니 한경애가 나유나 쪽을 힐끔 쳐다보는데,

나유나를 몰라봤는지 알고서도 모르는 척하는 건지 그냥 휙 지나가버린다.

사진 출처 : KBS

상견례장에 현미래 가족이 먼저 와 기다리는데, 이윤재 가족이 상견례장에 들어서면서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이윤재 할아버지와 현미래 할머니가

서로 같은 요가 학원에 다니며 이미 아는 사이라 놀라움과 반가움에 상견례장 분위기가 나쁘지 않다.

사진 출처 : KBS

이수재와 현정후는 상견례장 입구에서 첫 만남을 가진다.

서로를 바라보는 모양새가 예사롭지 않은데, 일종의 기싸움인 것 같다.

 

이수재가 현정후에게 나유나에게 잘해주라고 말하는데,

현정후는 자기 직원이었던 사람이라 누구보다 잘 안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응수한다.

사진 출처 : KBS

이현재 할아버지 이경철은 실종자 가족 지원센터의 연락을 받고 부리나케 달려간다.

딸이 살아 있다는 소식에 너무도 기쁘지만, 딸이 만남을 망설이는 것 같아 한편으론 의아해한다.

집으로 돌아온 이경철은 동생 이경순과 함께 오열하며 딸이 살아있음에 너무나도 기뻐한다.

사진 출처 : KBS

현미래의 엄마 진수정은 자신을 찾는 아버지와의 만남을 주저하다가 마음을 다잡고 만나기로 한다.

진수정이 먼저 상봉 장소에 가서 기다리는데, 아버지라는 사람이 옆에 한 사람을 대동하고서 문을 열고 들어온다.

서로의 얼굴을 보자 진수정과 아버지라는 사람 그리고 그 일행 모두 놀라 순간 서로 쳐다보기만 하는데,

진수정의 아버지라는 사람은 놀랍게도 다름 아닌 이현재의 할아버지이다.

서로 너무 놀라, 반가움의 기색 없이 다들 그렇게 놀란 표정을 지은 채 서로를 바라보며 드라마는 마무리가 된다.

 

 

 

현재는 아름다워 37회 미리보기

사진 출처 : KBS

다음 주 토요일(8/6)에 방송될 37회에서는

진수정과 이경철이 딸과 아버지로서 상봉하는 장면이 이야기의 중심이 될 것 같은데요.

 

친부 이경철을 만난 진수정은 자신을 버리고서 행복하게 사셨다며 이경철을 원망하는 듯하다.

 

이경철과 진수정이 서류상 부녀관계를 회복하게 되면 이현재와 현미래의 결혼은 어려울 듯하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상봉은 기쁨보다는 두 집안에 혼란과 괴로움만 안겨줄 듯하다.

 

진수정은 자신과 친부 이경철의 관계 때문에 딸 현미래에게 이현재와의 결혼을 다시 생각해 보라 한다.

 

갑작스럽고 당황스러운 상황 변화 때문에, 결혼을 약속한 이현재와 현미래가 고통받으며 이별을 고할지도 모르겠다.

 

 

 

오늘도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그리드형